메뉴 건너뛰기

UWKSSA 한인학생회 (University of Wisconsin-Madison Korean Students and Scholars Association)
조회 수 : 241
2023.02.12 (12:07:14)

[2023-2024 UW-Madison KSSA 학생회 선거 공지]

안녕하세요! UW-Madison 학우 여러분. UW-Madison 한인 학생회장 정태환입니다.

학우 여러분께 학생회장으로서 인사를 드린 것이 얼마 같은데 1 이라는 시간이 지나 벌써 마지막 인사를 드려야 때가 왔네요..

2022~2023년까지 짧으면서도 기간동안 저희 학생회의 여러 행사에 활발히 참여해주시고 격려해주신 UW-Madison 한인 여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2022~2023 학생회를 무탈하게 이끌어준 우리 멋진 임원들

조에스더, 전유리, 방주영, 박병욱, 전동환, 박강희에게 정말 진심으로 고마웠다고 말하고 싶습니다!!ㅎㅎ

이들의 수고와 노력이 없었다면 저희 학생회의 활동은 하나도 이루어질 없었을 것입니다. 혹시 저희 학생회의 활동에 부족한 부분이 있었더라도 너그러이 이해해주시길 바랍니다.

다음은 저희가 해온 일들을 간략히 정리한 것입니다.

업데이트된 자료를 통한 출국자 오리엔테이션 신입생 환영회 기획 진행

신입생 단체 채팅방 페이스북 페이지, 인스타그램 개설

각종 이벤트 진행 (와이너리 투어, 할로윈 이벤트, Thanksgiving potluck)

다양한 기업 단체 컨택을 통한 학생회 후원금 요청 관리

심사를 통해 한인 단체 동아리에 대한 재정적 지원

각종 채용 정보 게시 배포

기업 기관 채용 설명회 기획 지원

한인 학생회 단체의RSO 상태 유지를 위한 교육 수료

홈페이지 배너 교체, 보수 관리

이러한 활동들 외에도 신입생 재학생 여러분께 필요한 정보(매디슨으로 오기 필요한 정착 정보, 매디슨 로컬 정보 ) 제공하는 일에도 힘썼습니다.

 

학생회를 하는 동안 크고 작은 어려운 일도 있었지만 한인 학생회의 일원이자 회장으로 일한 기간은 마음 속에 소중한 경험과 추억으로 오래도록 기억될 같습니다.

지난 1년간 저희가 기획한 여러 행사에 참여해주시고 호응해주신 여러분께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그럼, 이제 설레는 마음으로 2023-2024 UW-Madison KSSA 이끌어 주실 학생회장 임원단분들을 모집하는 공지를 시작하겠습니다.

위스콘신 매디슨 대학에 재학 중인 대학원생이라면 다음 학생회장을 비롯한 집행부에 지원하실 있습니다.

 

본인이 직접 입후보를 해도 되고, 다른 사람의 추천을 받아서도 입후보를 있습니다.

’23-24’ 집행부 직책으로는 회장 / 기획 / 총무 / 대외협력 / PR IT 있으며, 구체적인 직책을 염두에 두지 않아도 지원하실 있습니다.

한인학생 공동체를 위해 일하고자 하는 마음만 있다면 어떤 분이든 환영합니다. 타인을 추천하시거나 본인이 직접 지원하는 경우 모두

페이스북 메시지, Insta DM, kssauw@rso.wisc.edu 연락주시면 되겠습니다.

기타 궁금한 점도 언제나 환영입니다.

타임라인은 아래와 같이 진행됩니다. (추후 상황에 따라 변경)

• 2 13 - 3 5: 회장 임원 후보자 등록 추천

• 3 15: 당선 회장 학생회 임원 공고

• 4 1 - 4 30: 학생회 임원진 인수인계

• 5 1: 학생회 임기 시작

많은 분들이 학업과 일상생활 하기도 바쁜 학생회 활동까지 하는 것이 부담스럽다고 느끼시는 충분히 이해합니다.

또한 바쁘다는 핑계로 계속 학생회장 자리를 거절하고 차라리 남는 시간에 휴식을 취하는 낫다고 생각했었습니다.

하지만 지난 1년간 활동을 하며 느낀 점은, 한국에서 멀리 떨어진 타지에서 비슷한 처지에 있는 친구들을 위해 작은 도움과 기쁨을 주며 보람을 느꼈습니다.

그리고 학생회를 통해 하지 않았으면 알지 못했을, 번도 마주치지 않았을 소중한 친구들을 알게 되어 학업에 지쳐 있는 저에게 매디슨 생활에 즐거움을 같아요.

혹시 학업에 방해가 될까 망설여 지신다면 전혀 걱정하실 필요 없다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당연히 개인의 학업이 우선시되어야 하며, 학생회는 누구에게도 학업을 담보로 희생을 바라지도, 기대하지도 않기 때문입니다.

사실 그렇게 일이 많지도 않습니다ㅎㅎ 한인 학생회에서 쌓게 인연이 인생길에서 언제 보아도 반가운 인연으로 자리할 있을 것이라고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

UW-Madison한인 여러분의 참여만이 여러분을 많이 도와드릴 있는 알찬 학생회를 구성하게 하는 길이라고 생각합니다. 많은 참여를 진심으로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UW-Madison 한인학생회 학생회장 정태환 올림

번호 닉네임 등록일 이전 문서 기록
등록된 글이 없습니다.
오늘 : 27 어제 : 29 전체 : 1,612,776